본문 바로가기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스크랩] [유롤 5/30수퍼라이트]세피아레오(동생차량) 교환 1차 후기

by 유광재오일 2010. 10. 18.
728x90

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맨 아래의 5가지 만족도를 양식화 했습니다.

기존의 성능과 비교하셔서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매주 월요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단! 베타테스터와 대박이벤트를 통한 작업은 제외이며 매장에서 직접 오일을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차명&년식:96년식 세피아레오

오토/수동:오토

누적키로수:약 14만 5천

합성유 사용 경험:이번이 처음임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킥스(4리터짜리 젤 싼거 ㅋㅋㅋ)

작업한 오일:유롤5/30수퍼라이트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총평 :

 

먼저 오늘 배고픔을 안고 동생차량 작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동생에게 말을 듣고 이렇게 제가 대신하여 후기를 남기게 되네요 ㅎㅎ 동생도 합성유의 성능에 대해서 저를 통해 알고는

 

있었지만, 이정도 일줄을 몰랐다며 저를 이해했습니다 ㅋㅋㅋㅋ(제가 항상 동생태우면 차 조용하지? 잘나가지? 물었기에 ㅋㅋ)

 

먼저 차량의 차량진동,  엔진소음, 엔진쪽 잡음이 해결되었습니다. 엔진오일 하나로 모든 증상이 사라진게

 

신기했던지 동생은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집으로 오는 내내 내차가 아닌것 같다며 왜 사람들이 합성유를 찾는지

 

알겠다. 돈이 아깝지 않다라고 말하더군요 ㅎㅎ

 

특히 정차시 발생되던 차량떨림이 사라진거에 크게 만족하였으며, 출발심 굼뜬 현상이 사라지고 고속주행에서도

 

소음이 나질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밖에서 교환 전 후 엔진소리를 들어봤는데 쉽게 차이를 느낄 수 있었지요!!

 

아무튼 동생이 크게 만족하고 있었며, 주위 친구들에게도 한번 권유해도 좋겠다고 말하더군요 ㅎㅎ

 

역시 백번의 말보단 한번의 경험이 중요함을 오늘 또 보았네요 ㅎㅎ

 

동생차량의 엔진이 최악은 아니지만 아무튼 슬러지가 많이 껴서...앞으로 합성유로 관리하면 점점 상태가 좋아질거라 확신합니다.

 

그럼 다음 교환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는 태그입니다. 임의대로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총평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태크 : 합성유,합성오일,합성엔진오일,투맨오일,투맨오일&튜닝,투멘오일,잔유제거,플러싱

       미션오일,atf,오토미션오일,프러싱,순환식,아집,아랄,유롤,롱라이프,모터렉스,루카스

         델파이,리퀴몰리,레이놀,야코,유닐오팔,케스트롤,펜토신,srs,q8,큐팔,셀레니아,수노코

         act,액트루브,언더코팅,첨가제,케미컬,엔진코팅제,나노코팅,세라믹,매연저감장치

         수분제거제,파워멕스,파워맥스,tuv,zf6단,3309,모하비,베라쿠르즈,윈스톰,쏘렌토R

         투싼IX,스포티지R,K7,K5,렉스턴,로디우스,액티언,카이런,SP-3,DPF,CPF,CDPF

 

출처 : 투맨 오일&튜닝
글쓴이 : 레토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