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명&년식:ATS-p17년
오토/수동:AT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25700
합성유 사용 경험:all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베리티레이싱10w30
작업한 오일:포르텍 레이싱 하이퍼 레브튠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100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4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7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4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4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4
총평 :
별점은 제차량 컨디션 최상상태라 다른분이 느끼신
체감은 다를수 있습니다
주행거리25700 오일교체이력은
센터제공 모빌1
출고후 1천키로1회차
5천키로 유광재오일 방문시 석션용2회차
2만키로 프론트케이스 작업3회차
2만2천 석션용4회차
베리티레이싱 5천1회차 12500 2회차교환
한줄로 표현하면 이오일은 미쳤다 입니다.
처음 느껴본 주행감 입니다
연비
달리기위한 오일세팅하며 연비따위계산이
이치에 맞지 않지만 기존 사용하던 오일과
비교시 차이없거나 우수합니다
가속
3이란가속을 기대하고 가속하면 5란 가속력과
추가하여2란 난 더달릴수 있어 이런 반응을 줍니다
Y30까지도 반응속도가 너무 빨리 이루어져
좀 무서웠습니다
또한 120이상 가속에서
순정이 부아아앙이면
베리티 부웅
포르텍 슈우~웅
고속으로 갈수록4기통 터보 가속감이 아닙니다
오일교체하고 중부에서 1차로에
제앞으로 5대 차량주행중
추월을 위해
2차로 빠져 5대 모두추월시 최종5이란
가속이 필요했는데 가속시 바로 3으로 반응
최종7~10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런데 차량은 편안해 합니다
왜 사장님이 서킷에서 바로 잡아 돌려도 무리가 없다
했는지 이해가 갑니다
출력
디퍼런셜오일까지 고점도교체한 상태라
체감도에서 모호성이 있지만
기존 합성유에 비해 더 뽑아낸다는 느낌입니다
진동정숙성
진동은 기존 베리티오일도 이부분은 좋았고
정숙성은 냉간 시동부터 가속시까지
포르텍이 한수위인듯 합니다
소음 소리 엔진회전질감 마찰음 예민하신분들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면에서도 오마카세 스시한번 먹어도
20~30은 넘기는 시대인데 아끼는 내 차량에
밥사주었다 생각한다면
그리고 유광재오일을 아시는분들이라면
충분히 가치있는 투자라 생각합니다.
#유광재오일 #워시탑 #합성엔진오일 #합성미션오일 #냉각수 #음성합성오일 #캐딜락미션오일 #GM8단미션오일 #캐딜락8단고질병 #캐딜락6단미션오일 #캐딜락8단미션오일 #캐딜락엔진오일 #캐딜락전문오일 #캐딜락미션고질병 #쉐보레9단미션오일 #트레일블레이저미션오일 #이쿼녹스미션오일 #트래버스미션오일 #GM9단미션오일 #DCT미션오일 #8단DCT미션오일 #현대N미션오일 #기아8단DCT미션오일 #현대기아8단습식DCT미션오일 #벨로스터N8단미션오일 #쏘나타N라인8단미션오일 #N8단미션오일 #N미션오일 #N라인미션오일 #습식DCT미션오일 #대소셀프세차장 #광혜원셀프세차장 #대소세차용품 #광혜원세차용품 #대소실내세차 #대소하부세차 #광혜원실내세차 #대소24시세차 #광혜원24시세차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쏘나타 N라인 시승기 (0) | 2021.07.03 |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1.35 가솔린 AWD RS 시승기 2 (0) | 2021.06.29 |
트레일블레이저 1.35 가솔린 AWD RS 시승기 (0) | 2021.06.17 |
전주서 캐딜락 CT6로 유광재오일 방문후기 (0) | 2021.06.05 |
유광재오일:캐딜락 atsp FORTEC HYPER REV-TUNE 0w-35 사용후기 (0) | 2021.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