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명&년식: 모하비 2015
오토/수동: 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115000
합성유 사용 경험: 신차출고시부터 쭈욱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
뉴텍 온리4 5.40 >> 베리티 신세틱5.40
작업한 오일: 스피드하트 스토익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 1500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총평 :
제 차량은 출고때 1000 키로 운행 후 쿠폰으로 1차 드레인 3000 키로때 2차 드레인 그 이후 쭉 유광재오일 블렌딩 오일로 관리한차량입니다..
기존 뉴텍 블렌딩 계열 써오다 기분전환차 베리티 로 변경 했구 이번엔 마침재고부족으로 인해 뉴텍을 다시 쓸가 하다
사장님의 추천으로 스피드하트를새로이 넣어보았습니다출퇴근시에도 고속도로를 끼고 출근 하는 차량이라 막히지만 않는다면야거진 120 이상 고속주행을 합니다.
종종 리밋도 찍구요늦게된다면 급출발 급가속도 많이 하는 차량이구요베라티로 바꿧을때도 기존 뉴텍보다 경쾌하고 충분히 잘 밀어준다는? 느낌이 있엇습니다!
단점이라면..이 이하급의 오일은 눈에 안찬다는것이죠.
일단 이번에 바꾼 스피드 하트 제품군중에 세번째 스토익으로 교환을 하였습니다
음성에서 집인 성남까지 첫주행 말이 필요 없네요 맵핑을 하려다 페달박스를 사용중인데 베라티때는 페달박스 달고 안달고 차이가 딱 났는데
이번 스피드하트는..하. .기존오일이 페달박스 없는 순정 이라면애는 페달박스 스포츠모드풀로 돌린 느낌 납니다
그냥 밟는대로 쭉쭉 밀어줍니다
평소 습관처럼 가속하면 140 구간인데
뭔가 쎄해서 보면 .6 70구간 금방입니다
그냥 우스개소리로 물건입니다 이 윗단계 스피드하트는 어쩔지 상상이 안갑니다^^
주변 사람들이 오일 교체할때 30만원씩 쓴다고 하면 미쳤냐고 하는데 전혀요보약먹인다는 생각으로 그만큼 혹사시키니까 쓴다고 생각하면 아깝지가 않네요..
일반 광유 5천마다 갈면서 가속스트레스 받는거보다 한번갈고 스트레스도 덜받고더 롱라이프라 관리하기도 쉽다고 생각합니다.
기분전환차 새로운 오일 넣어보고 싶으신 분이나미친듯이 밟고 싶거나..
순정인데 맵이나 페달은 싫다면 이 오일 한번 추천드려보고 싶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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