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아래 5가지 분야의 만족도를 양식화했습니다.
기존 오일성능과 비교하셔서 아주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16년도 11월 1일부로 혜택을 조금 조정하여
포인트를 적립하여 다음 엔진오일 교환시 실질적인 혜택을 드립니다.
방문시 후기작성 포인트가 있다고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각종 이벤트 오일로 당첨된 오일작업의 후기는 포인트서 제외이며 매장에서 구매&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참고로 후기는 유광재오일 블로그에 공유가 됩니다 **
차명&년식:17년 5월 출고
오토/수동: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3800
합성유 사용 경험: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올레오블리츠 풀사르 5w30
작업한 오일:커스텀 중 끝판왕급 뉴텍 UW+@ 5w30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1500쯤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총평 : 후기 참으로 오랜만에 작성합니다.
그간 사실 후기를 작성할만한 새로운 오일이 그닥 별로 없었고
특히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더더욱 그러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해봤던 오일들도 다시 사용해오고 있었을 정도였으며
이 패턴은 당분간 유지가 될 듯 합니다.
마음에 드는 새로운 오일이 전격 입하되지 않는 이상
기존에 거진 다 사용해본 오일 중 마음에 드는 오일로 사용할 것이구요
예전에는 5w40을 주력으로 테스트를 해봤다면
차량이 바뀐 관계로 이젠 5w30을 주력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이번 벤츠 CLA250도 출고 후 며칠간 길들이기 후
300키로 언저리서 저가형으로 한번 교환해서 본격적인 길들이기를 했고
1천키로를 넘기면서 ㅁㅍ을 하고자 올레오블리츠 풀사르 5/30으로 교환 후
1천키로 조금 더 운행을 하였고 나름 충분한 길들이기가 끝났다고 판단하여
어떤 오일로 작업할까 진짜 3박4일은 고민한거 같습니다.
그러다가 2500키로 조금 넘겨 커스텀 중 끝판왕급으로 가자...라고 마음 먹고
유일하게 5/30이 출시되는 뉴텍 UW+@로 작업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이 오일도 간만에 작업해 보는 것입니다.
결론은
든 자리는 잘 몰라도 난 자리는 금방 안다고...
비싼거 쓰다 싼거 쓰는 차이보다
싼거 쓰다가 비싼거 써보니 저는 더 차이를 체감하게 되더군요.
그간 수~~많은 오일들을 써오면서
특히 요근래 1~2년간은 매장내 판매오일들 중 가격적으로
중저가부터 중급의 오일들로 대부분 사용해오면서
사실 끝판왕급의 감흥을 어느정도는 잊고 지내왔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시금 느껴보자라는 취지도 있었기에 작업을 했는데
이번 벤츠 CLA250도 2번의 오일 교환을 거치며 체감하지 못했던 부분을
오일교환으로 다시금 확실하게 체감을 했습니다.
역시 비싼 놈이고 역시 끝판왕이구나...미소가 지어질 뿐입니다.
요근래 느껴보지 못했던 부분들...
강력한 리스펀스와 악셀질감.지치지 않는 가속력으로 끝까지 밀어주는 파워.
정숙성과 연비성을 제외한 모든 부분서 강하게 체감 중입니다.
정숙성 부분은 아침 출근시 시동을 걸면
확실하게 알피엠이 빠르게 안정되는건 있는데
운행중이나 정차시 오~조용한데...정도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악셀에 발을 올려 놓고 누르기 시작하면
구동이 되면서 오는 전율적인 감흥은 역시 그 이름값 충분히 하더군요.
이 차량이 제원상 *40이 리밋이고 튜닝전에는 탄력받고 *45까지만 달려봤는데요
(물론 조금 더 나갈 것도 같았습니다만 여건상...)
튜닝 후에는 최고속 *65까지는 달려봤습니다.
그때까지 진짜 미친듯이 지침없이 밀어주는 악셀질감은 가히 환상적입니다.
이런 맛을 언제 느껴봤더라...곰곰히 생각하게 합니다.
당분간도 오일교환할 때가 되면 이오일로 꾸준히 사용할 것입니다만
역시 UW+@는 명기는 명기다라는게 결론입니다.
== 유광재오일 카페내 직접 작성한 글과 사진은 모두 상표법에 의해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퍼갈때는 반듯이 출처를 밝히시기 바라며 내용 전문을 퍼가시기 바랍니다.
임의대로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여 작성자의 의도를 벗어나게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아래는 태그입니다. 임의대로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그 : 합성유,합성오일,합성엔진오일,유광재,투맨오일,잔유제거,플러싱,엔진오일,미션오일,합성미션오일,부동액,냉각수,ATF,뉴텍 UW+@,뉴텍 NC-00,커스텀,뉴웨스트 온리원,뉴웨스트 ONLY ONE,뉴텍 NC+@,,포르텍,fortec,뉴텍,NUTEC,블렌딩,블랜딩,뉴텍 UW,뉴텍 NC-65,뉴텍 NC-70,뉴텍 NC-40,뉴텍 NC-50,뉴텍 NC-51,레드씨드,RED SEED,레드씨드@,사드,SARD,4CR,4CT,ATF-HS,ATF-SS,베놀,셀레니아,뉴웨스트,벤츠7단,SP-4,음성군,w211,w204,7g-tronic,디퍼런셜,320D,하도,XADO,엔진복원제,슈퍼챠저오일,오토미션오일,애쉬 fse,75W85,CVT,NEWEST,덱스론6,너바나,니르바나,데후,액슬,파워스티어링,브레이크,TC,QM5,충북,DCT,현대 8단,루카스,GL4+,MCP,언더코팅,첨가제,케미컬,엔진코팅제,나노코팅,세라믹,매연저감장치,벤츠5단,클린텍,위브에코,타우,v8,kv460,75W80,MB 235.15,벤츠 9단,수분제거제,TUV,zf6단,JWS3309,모하비,베라쿠르즈,윈스톰,쏘렌토R,진천군,C1,C2,자트코,투싼IX,스포티지R,K7,K5,렉스턴,로디우스,액티언,리퀴몰리 스피드텍,카이런,S3,DPF,CPF,CDPF,C3,C4,코란도C,아이신5단,아이신6단,GM6단,윈스톰맥스,토스카,MB5단,체어맨,체어맨H,체어맨W,유로6,레드라인,6HP26,W203,보령6단,점탄성,PAO,파오,유로5,유로4,JWS3317,JWS3314,JWS 3324,토탈플러쉬,NAG1,NAG2,7g-tronic+,MB7단,그랜져HG,YF,아반떼MD,올란도,알페온,올뉴SM7,QM5,EGR,벤츠c200,벤츠c220,E50,AT20,ATF 134,,MB 236,14,디지K,스포츠,컴플렉스에스테르,D22,D12,시스템클리너,체인루브,탑텍,로베 9006,루카스,F2000,레이싱,인피니티,75W90,75W140,하도맥시멈,퓨어폴리 에스테르,ZF6HP,ZF 8HP,ZF 8단,ZF 9HP,모하비,현대 8단,SP-4,말리부,그랜져HG,알페온,L43,무교환,W203,C1000,끝판왕,유로루브,닛산,NS-2,무단변속기,알티마,로그,JATCO,뉴에셈3,NSM3,NSM5 ,N32,레드라인유로,코란도스포츠,ASH,모터렉스,뉴이스트,DSG,로베C4,e350,오메가,KIYO,키요,하도 기어오일,엔진보호제,인피니티,젠2미션,와코스 EPS,수퍼디젤,AT플러스,쿨란트부스터,스피드마스터,스피드마스타,프로스페셜,스페셜테이지,나인써클,멀티파워 가스,오일쿨러,미션쿨러,클럽모하비,크룬오일,KROON,NC-200,스피드마스터 유로,포르텍 쿨란트,MB 236.15,MB 236.16,애쉬 VSE,애쉬 FS,애쉬 FSE,QM3,디젤,게트락,로베 9008 ATF,스피드마스터 파워매직,NS-3,애쉬 VFS,독점,뉴텍 NC-60,베리티,VERITY,레드씨드 GT@,오메가 데모닉,DCTF,파워쉬프트6단,포커스,포드,토러스,멜콘V,하이브리드,올뉴 제네시스,에쿠스 VI,에쿠스 리무진,말리부 디젤,유로6,임필라,젠3 미션,젠2 미션,맥시멈 트윈터보,보레고,순환식,익스플로러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캐딜락 ATS-미쉐린 파일럿스포츠4(PS4) 사용후기 (0) | 2017.07.03 |
---|---|
[스크랩] 캐딜락 ATS-뉴텍 스테이지 F 미션오일 사용후기 (0) | 2017.06.19 |
[스크랩] 미션오일 뉴텍 스테이지F & 브레이크액 뉴텍 RP300 사용후기 (0) | 2017.06.08 |
[스크랩] 캐딜락 ATS-뉴텍 스테이지 F ATF,뉴텍 온리제로,레드씨드 수퍼도트4,애쉬 FSE 75W90 사용후기 (0) | 2017.06.04 |
[스크랩] 2016 캐달락 ATS-P vs 2017 벤츠 CLA250 4매틱 (0) | 2017.0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