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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년전 코나 운행시 장착해서 이용하다
베리뉴 티볼리로 갈아타서는
가격이 있는 제품이라 탈거해 놓았다
티볼리에 맞게 잭 개조와 데이터 수정해서 타다
다시 탈거해 놓았다가
이번에 쏘나타 N라인에 맞게 다시 잭개조 후
리프로그램해서 장착했습니다.
일단은 맵핑 만큼은 아니지만 출력향상에 1차 목표는 달성했습니다.
지금보다 충분히 출력상승의 여유가 있었습니다만
N라인 순정 인터쿨러의 용량의 한계로
흡기온이 빨리 올라간다고 하면서
특히 날 더울때는 큰 효과를 보기가 어렵다고
굳이 그렇게까지는...이라 하셔서 인정하고
현재의 업에 만족합니다.
데이터는 어플로 총 3개를 고를 수 있습니다.
1번 순정,2번 적정한 상승,3번 충분한 상승.
추후 좀 타다가 리밋 해제 예정입니다.
유니칩으로는 쏘나타 N라인 1호입니다.
장착 후
네...잘~~달립니다.
후기로 올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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