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로터를 맞춤으로 395미리로 하면서
사용된 전용 부라켓을
오늘 다시 재가공하고 더욱 강력하게
후처리까지 마무리하여 준비됐다고 연락이 와
이제는 마무리 하자는 생각으로 잽싸게 와서
앞으로 패드 교환때 빼고는
만질 일이 없게끔 마무리 지었습니다.
기존 만도4P에 사용되어지는 부라켓과는
재질의 강성은 같을지언정
두께나 크기가 완전 하늘과 땅차이입니다.
그만큼 지금의 8P께 훨~씬
더 두껍고 길고 큽니다ㅎㅎ
부라켓이 버티지 못하면
브레이크는 다 나가리됩니다^^
이게 브레이크의 품질이 결정되는 이유 하나이기도 합니다.
색깔 찐한게
모양도 잘 다듬어졌고 후처리가 되어 훨씬 강합니다.
은색이 기존에 후처리전 사용하던 것이구요
이제 달리고 서면 됩니다ㅎㅎㅎ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해준
김위현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출처 : 유광재 오일
글쓴이 : 너바나(유광재) 원글보기
메모 :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코란도스포츠 사드레이싱 5w40 2차후기 (0) | 2016.05.10 |
---|---|
[스크랩] 쏘렌토r_[엔진오일]하도 엑스트라, [미션오일] 하도 atf, [첨가제] 하도 맥시멈 트윈터보 (0) | 2016.05.10 |
[스크랩] 모하비-하도 맥시멈 스페셜 사용후기 (0) | 2016.03.26 |
[스크랩] 모하비-레드씨드 레이싱과 하도 트윈터보 맥시멈 사용후기 (0) | 2016.03.26 |
[스크랩] 모하비-뉴텍 NC+@ 5W40과 하도 트윈터보 맥시멈 사용후기 (0) | 2016.03.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