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스크랩] 말리부 - 뉴웨스트 신세틱5w30+유로믹스 & 나인써클ATF 사용후기

by 유광재오일 2015. 9. 10.
728x90



차명&연식 : 말리부 2.0 가솔린

오토/수동 : 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 68000

합성유 사용 경험 : 처음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 : 순정

작업한 오일 : 엔진오일 - 뉴웨스트 신세틱 5w30
첨가제 - 뉴웨스트 유로믹스
미션오일 - 나인써클ATF

차량사진


짝지 출퇴근용 말리부 오일교체 시기가 다되어서 체인점인 '진오일'을 방문해서 엔진/미션/브레이크 오일을 교체했습니다

'진오일' 대표님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경남에 믿고맡길만한 곳이 생겨서 기분좋습니다^^

출퇴근용 말리부는 하루에 출퇴근거리가 80km가 넘어서 연비위주의 셋팅으로 선택했죠

교체하고나서 바로 커피한잔하러 가는데
카페 도착하자마자 싱글벙글ㅎㅎ

차가 너무 부드럽게 잘나간다고~

연비위주의 셋팅이지만 기존에 순정오일들과 비교할바가 아니라는^^

다음날도 신나서 카톡이 오는데 신호대기타다 출발하면 부왘~ 자기가 1등이라고 아이처럼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후기도 올릴겸 5가지 항목 읊어줬더니 아래와같이 자세히도ㅎㅎ

가격이 순정오일 교환비에 비하면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내구성까지 생각하면 모자름이 없죠^^ 게다가 성능이라는 두마리 토끼도 잡을 수 있으니~

출력에 목마른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렇게 연비나/ 정숙성 위주로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분들도 계실거같아 건네서 후기올려봅니다~


출처 : 유광재 오일
글쓴이 : 김토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