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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사용&샵방문 후기

모하비-레드씨드 GT @ 5W40 사용후기(국내 1호)

by 유광재오일 2015. 6.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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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아래 5가지 분야의 만족도를 양식화했습니다.

기존 오일성능과 비교하셔서 아주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1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베타테스터&대박이벤트&뿅이벤트&띵동이벤트 오일은 제외이며

정가 1리터 2만원이상의 엔진&미션오일을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참고로 후기는 유광재오일 블로그와 체인점에 공유가 됩니다 **

== 후기 작성 후 주소,실명,전화번호를 쪽지로 주시기 바랍니다~ ==


차명&년식:모하비

오토/수동: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합성유 사용 경험:계속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레드씨드 DS 5W40

작업한 오일:커스텀 제조 독점오일 레드씨드 GT@ 5W40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3일째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총평 : 간단하게 총평으로 짧게 적습니다.

일단 이 오일...레드씨드 GT@ 5/40은 레드씨드가 국내 입하도기 전부터

수입원에 의뢰하여 레드씨드 본사와 몇번 데이터를 주고 받으면서

커스텀으로 제조되는 독점공급 끝판왕급 오일입니다.

가격적으로 일단 분점들은 힘들 것이구요 당분간이 될지 영원히가 될지늠 모르겠으나

국내 유광재오일에서만 취급할 전용 커스텀 오일입니다.

 

제길...썅...헐...입니다.

기존 레드씨드 최상급였던 DS를 사용하면서 이것도 이정도 가격에서 이정도 성능이면

충분히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 GT@는 하하하~DS는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차이가 너무너무 납니다.

즉 완전히 차원이 다른 성능을 보여줍니다.

제가 현재 잠시 ECU를 순정으로 사용 중입니다.

물론 기존 DS를 사용하면서 오일 빼기전부터 순정으로 운행 중였습니다.

그래야 좀 더 객관적인 비교가 될 것이니까요.

처음에는 사실 겁나 답답했습니다...ㅡ.ㅡ. 뒤에서 누가 당기는거 같기도 하고...최고속도 안나가고...

근데 그마저도 같은 모하비 오너분이(본인차는 맵핑된 차입니다) 시운전하시더니

이게 순정이냐?라고 물어보시면서 자기 맵핑차보다 잘나간다고 할 정도로

오리지널 순정과는 비교대상이 아닐 정도였지만 저는 암튼 좀 답답했습니다.

 

작업 후...헐~입니다.

냉간시 정숙성은 기존 DS에서 최근에 살짝 나던 디젤 특유의 가릉~소리가 없습니다.

가만히 들어보면 엔진음 바란스 아주 훌륭합니다.

뭐 새오일이려니...도 있겠지만 조용해진건 확실합니다.

나머지 가속&출력은 별표대로입니다. 완~~전히 딴판 성능이 나옵니다.

커스텀으로 제조할때 순간 펀치력보다는 중후반 파워와 정숙성에 더 포인트를 두어서 그런지

일단 저속...시속 20키로 이하의 출발시 악셀반응은 UW+@보다 아주 살짝 더딘 감이 있습니다.

이건 뭐 예상을 했습니다.

그렇게 제조했고 또 데이터를 봐도 그랬으니까요.

헌데 일단 속도가 붙기 시작하거나 주행하다 속도를 떨구고 재가속시나 마음 먹고 파워풀하게 악셀에 힘을 주면

이건 뭐 옴마나...제길...

정말 미친듯이 밀어줍니다. 거짓말 조금보태서 진짜 맵핑한 것처럼요.

와~가속하면서 내내 ***,**,****...등등 입에서 욕을 했네요ㅎㅎㅎ.

굉장한 뒷힘이 나옵니다.

마치 이게 나야...몰랐지?.이게 GT@란 말이야...라고 토해내듯 제게 말하는거 같습니다.

그상태로 계기판 속도계를 올리는데 정말 환상입니다.

조만간 여건되면 동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아직 최고속(그래봐야 순정은 190이지만요) 주행은 못해봤는데

굉장히 기대될 정도로 가속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오일은 가격만큼 성능이 나온다는 진리를 보여주고듯 합니다.

아마 기존 UW+@ 사용하시는 분들은 장고가 되실 것입니다. 저 또한 뭘 추천드려야할지 고민 무지 될거 같습니다.

두가지 성향 색깔은 차이가 나는데 참 판단하기가...ㅎㅎ

과거 또는 현재 UW나 UW+@를 사용하신다면 적극 비교해보시라고 강추드립니다.

참고로

UW+@ 커스텀이 입하되고서는 기존 UW는 단종이 되었습니다.

왜 그런지는 방문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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