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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사용&샵방문 후기

모하비-레드씨드 DS 5W40 사용후기

by 유광재오일 2015. 5.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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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아래 5가지 분야의 만족도를 양식화했습니다.

기존 오일성능과 비교하셔서 아주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1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베타테스터&대박이벤트&뿅이벤트&띵동이벤트 오일은 제외이며

정가 1리터 2만원이상의 엔진&미션오일을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참고로 후기는 유광재오일 블로그와 체인점에 공유가 됩니다 **

== 후기 작성 후 주소,실명,전화번호를 쪽지로 주시기 바랍니다~ ==

 

차명&년식:모하비

오토/수동: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합성유 사용 경험: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애쉬 FS 5W40

작업한 오일:레드씨드 최상급 DS 5W40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일주일째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총평 : 작업한지는 일주일 되었습니다.

요즘 핫한 제품인 레드씨드.

어떤 메이커든지 가장 최상위급을 먼저 사용해보는 제 스타일상

이번에도 가장 윗급인 DS 5/40으로 작업을 했습니다.

기존 애쉬 FS 5/40도 그리 오래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만 원체 레드씨드가 핫한 제품이다보니

좀 더 빠르게 사용해봐서 대략적인 피드백을 얻고자 함도 있었습니다.

작업한건 인테이크 작업을 하기전이라 확실하게 인테이크 작업전과 후의 느낌이 또 틀리지만

감안해서 총평으로 적어보겠습니다,

 

무엇보다 가속감이 아주 훌륭합니다.

기존 애쉬 FS보다 확실하게 리스펀스가 좋습니다.

마치 애쉬 FS 이전의 모티스 M152와 같은 성향을 보여줍니다만 그보다는 아주 살짝 덜할 정도로

뛰어난 가속력을 선사하는게 마음에 듭니다.

평상시대로 악셀링을 하면 즉각적인 반응으로 쫘악~밀어줍니다.

고속까지(현재까지는 계기판상 *20) 거침없이 스트레스없이 밀어줍니다.

근데 밀어주는 출력성면에서는 인테이크 하기 전보다 하고 나서의 후가 더욱 맘에 듭니다.

이부분은 바로 전의 애쉬 FS처럼 거침이 없습니다.

진동성은 어플로 측정해봐도 기존 오일들과 큰차이가 없습니다. 수치상 2점대 중후반에 나옵니다.

가속성과 함께 만족하는 부분은 정숙성입니다.

온간시 정숙성은 애쉬 FS보다 살짝 우위인거 같지만

가속시 엔진음과 냉간 예열 후 출발시의 디젤 특유의 음색부분에서 좋은 음색이 나옵니다.

허나 가송시 부분의 엔진음은 역시 인테이크 하기 전보다 하고 나서의 후가 더 마음에 듭니다ㅎㅎ

이래저래 조용한 오일은 맞는거 같다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모티스 M152,애쉬 FS,레드씨드 DS

요 3가지를 가지고 조금 평가를 해보면...

가속성 : 모티스 M152 > 레드씯 DS > 애쉬 FS

후반 출력성 : 3가지 대동소이

진동성 : 모티스 M152 > 애쉬 FS = 레드씨드 FS

냉간 예열시 엔진음 : 모티스 M152 > 레드씨드 DS > 애쉬 FS

온간 정차시 엔진음 : 모티스 M152 > 레드씨드 DS = 애쉬 FS

가속시 엔진음 : 모티스 M152 > 레드씨드 DS > 애쉬 FS

중속시 엔진음 : 모티스 M152 = 레드씨드 DS >(살짝) 애쉬 FS

 

요정도로 압축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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