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스크랩] 모하비 뉴텍UW-01 UW-02블렌딩 1900km주행후기

by 유광재오일 2014. 6. 27.
728x90

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아래 5가지 분야의 만족도를 양식화했습니다.

기존 오일성능과 비교하셔서 아주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1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베타테스터&대박이벤트&뿅이벤트&띵동이벤트 오일은 제외이며

정가 1리터 2만원이상의 엔진&미션오일을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참고로 후기는 유광재오일 블로그와 체인점에 공유가 됩니다 **       

                   == 후기 작성 후 주소,실명,전화번호를 쪽지로 주시기 바랍니다~ == 

차명&년식:2013년3월

오토/수동: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41500km

합성유 사용 경험:유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와코스4cR5W40외 풀교환

작업한 오일:뉴텍UW-01 UW-02 블렌딩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1900KM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직전오일과 큰 변화없으나 탄력 주행은 조금 나아진듯함.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아래 총평에서...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아래 총평에서...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직전오일인 와코스4cR도 좋은놈이었구나...(뉴텍을 욕하고싶은 마음은 없고 와코스를 칭찬하고 싶은마음?)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직전오일과 큰변화없음.(엔진음은 둘다 조용하나 4cR은 높고 경쾌했다면 뉴텍은 중후하다고 말하고싶네요.)

 

총평 : 대체적으로 합성유가 제성능을낼려면 대략2000km이상은 되어야 된다고 생각은하면서도 야~그래도 끝판왕중의 끝판왕이라는 오일이 직전오일인 와코스와 견주어 봐서 두드러지게 뛰어난건 없는데...후기를 올리게되면 없는 얘기를 지어내거나 그간 회원님이나 사장님이 올린 후기를 대충 짜깁기해서 올려야되나...양심적으로 그건 아닌데...............

 불과 일주일 전까지도 고민아닌 고민을 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4cR이 위에 말씀 드린것처럼 좋은놈이었던것이죠.사실 뉴텍 이벤트가 없었다면 10000km가 아니고 적어도 5000km는 더 주행했을겁니다. 만키로 주행한 오일 빼면서 아깝다는 생각이 든건 처음이었으니까요. 그렇게보면 사장님은 이오일 저오일 테스트 해본다고 물심양면으로 노고(?)가 많다는걸 알게되네요^^. 자~4cR 칭찬은 여기까지하고요, 며칠 전부터 느낀점입니다.

 연비,진동,정숙성은 그렇고 가속성! 악셀에 힘을주면 초반 스타트는 쪼끔 늦게 반응이 오는듯한데 반응이 온다 싶으면 초중반 중후반 가릴것 없이 바늘이 거침없이 올라 갑니다. 직전오일과 비슷하지만 다른점이라면 낮은 음색과 묵직함 그리고180언저리에서도 쉬어가는 잔꾀를 안부리고 열심히 잡아돌립니다. 영화 퍼펙트 게임인가요? 경기가 끝난것도 모르고 마운드로 걸어 가는 최동원 선수처럼 리밋이 걸려있는줄도 모르고 무지막지하게 달립니다. 쓰다보니 최동원 선수가 보고싶네요.

 가속도 좋지만 출력! 두말하면 잔소립니다. 와코스4cr로 미리 예방주사를 맞았기에 이정도지 아니면 정신적 충격이 클것 같습니다. 이거 흉깁니다. ^^ 등 떠미는건 기본이고 악셀 컨트롤에따라 때때로 알까기 바둑알처럼 튕겨 나가는 순간이동 느낌까지도 받을정도니 잔소리가 되는겁니다. 리밋까지 바늘을 붙여놓고 페달과 매트 간격을 보면 더 넓어진것 같습니다. 좋습니다 좋고요 다음 오일도 요놈으로 갈것같습니다. 오일빨 올라오기전 까지는 쪼끔은 기다려 보자는것으로 마무리 짓고 추후에 한번 더 올려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유광재오일 카페내 직접 작성한 글과 사진은 모두 상표법에 의해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퍼갈때는 반듯이 출처를 밝히시기 바라며 내용 전문을 퍼가시기 바랍니다.

     임의대로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여 작성자의 의도를 벗어나게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아래는 태그입니다. 임의대로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그 :   합성유,합성오일,합성엔진오일,유광재,투맨오일,잔유제거,플러싱,엔진오일,미션오일,합성미션오일,부동액,냉각수,ATF,오토미션오일,와코스,WAKOS,모티스,Motys,뉴텍,NUTEC,블렌딩,블랜딩,뉴텍 UW,모티스 M302,모티스 M300,모티스 M650,모티스 M330,뉴텍 NC-65,뉴텍 NC-70,뉴텍 NC-40,뉴텍 NC-50,뉴텍 NC-51,4CR,4CT,ATF-HS,ATF-SS,베놀,셀레니아,수노코,훅스,뉴웨스트,벤츠7단,SP-4,음성군,w211,w204,7g-tronic,디퍼런셜,320D,하도,XADO,엔진복원제,슈퍼챠저오일,레드라인,75W85,CVT,NEWEST,덱스론6,너바나,니르바나,데후,액슬,파워스티어링,브레이크,TC,QM5,충북,DCT,현대 8단,올레오브리츠,루카스,GL4+,MCP,C1000,언더코팅,첨가제,케미컬,엔진코팅제,나노코팅,세라믹,매연저감장치,벤츠5단,클린텍,위브에코,타우,v8,kv460,75W80,스탤리온,수분제거제,파워맥스,TUV,zf6단,JWS3309,모하비,베라쿠르즈,윈스톰,쏘렌토R,진천군,C1,C2,자트코,투싼IX,스포티지R,K7,K5,렉스턴,로디우스,액티언,리퀴몰리 스피드텍,퓨어스포츠,카이런,S3,DPF,CPF,CDPF,C3,C4,코란도C,168 ATF,스탤리온,아이신5단,아이신6단,GM6단,윈스톰맥스,토스카,MB5단,체어맨,체어맨H,체어맨W,유로6,레드라인,아르데카,6HP26,W203,보령6단,점탄성,PAO,파오,유로5,유로4,JWS3317,JWS3314,토탈플러쉬,파켈로,파켈로XT,파켈로FXT,NAG1,NAG2,7g-tronic+,오메가 G-D ATF,MB7단,그랜져HG,YF,아반떼MD,올란도,알페온,올뉴SM7,QM5,EGR,벤츠c200,벤츠c220,훅스 GT1,E50,AT20,ATF 134,,MB 236,14,아바스,디지K,스포츠,컴플렉스에스테르,D22,D12,시스템클리너,체인루브,탑텍,로베 9006,루카스,F2000,레이싱,인피니티,75W90,75W140,수노코크리스탈,하도맥시멈,퓨어폴리 에스테르,ZF6HP,ZF 8HP,ZF 8단,모하비,현대 8단,SP-4,말리부,그랜져HG,알페온,L43,무교환,W203,C1000,끝판왕,유로루브,닛산,NS-2,무단변속기,알티마,로그,JATCO,뉴에셈3,NSM3,NSM5 ,N32,레드라인유로,모티스 M111,모티스 M113,코란도스포츠,ASH,애쉬,모터렉스,뉴이스트,DSG,로베C4,e350,오메가,KIYO,키요,ardeca,M362,M303 ATF,하도 기어오일,G-에너지,지에너지,엔진보호제,하도 인피니티,젠2미션,와코스 EPS,수퍼디젤,AT플러스,쿨란트부스터,

출처 : 유광재 오일
글쓴이 : 한그릇 추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