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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쏘렌토R 2.2 4륜 덱스론6 ATF 교환후기

by 유광재오일 2011. 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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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맨 아래의 5가지 만족도를 양식화 했습니다.

기존 오일성능과 비교하셔서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매주 월요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1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단! 베타테스터&대박이벤트&공동구매 오일은 제외이며 매장에서 직접 오일을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차명&년식:쏘렌토R 2.2 4륜

오토/수동:오토

누적키로수:3070

합성유 사용 경험:사용 중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수노코 울트라 ATF

작업한 오일:덱스론6 ATF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수노코에 비해 쪼금 둔합니다.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큰 변화 없습니다.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변화 없습니다.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변화 없습니다.

 

총평 :

저번주에 작업하고 며칠 두고보면서 타고 있구요

오늘은 좀 한가해서 퇴근 후 계기판상 190까지 한번 달려봤습니다.

가장 큰 차이는 가속감과 탄력주행입니다.

가속감은 수노코 이전에 사용했던 에쏘ATF와 비슷한거 같습니다.

분명히 수노코보다는 민첩함이 떨어집니다.

악셀에 발을 올려 놓기가 무섭게 반응하던 수노코와는 다르게

좀 더 밟아줘야 반응이 나오면서 치고 나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탄력주행부분입니다.

수노코는 밀어줄때까지 비유하자면 용쓰듯이 길고 가늘게 끝까지 밀어주다가

막판에 변속다운이 생기면서 아래 단수로 바뀌곤 했는데

이번 덱스론6는 짧고 굵다고 해야하나요?

좀 더 박력있고 힘차게 쭈욱 밀어주다가 변속 다운이 생기는 시점이 수노코보다는 먼저 생기는데

몸으로 느끼는 다운감이 수노코보다는 적습니다.

즉 전체적인 탄력주행 길이면에서는 수노코가 좀 더 우위지만

몸으로 기분 좋게 받아들이며 되는 것은 덱스론6입니다.

조건은 똑같은 길에서 같은 운전 패턴으로 악셀링을 하다가 발을 띠었을 때입니다.

그 외 정숙성이나 진동,전체적인 출력은 특별히 달라진걸 못 느끼겠습니다^^

이번 오일로 빠르면 3월 중순,늦으면 하순까지만 타고

신규 입하되는 상급의 미션오일로 바로 갈아탈 예정입니다.

 

 

 

 

아래는 태그입니다. 임의대로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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