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스크랩] 레이놀 llx 5w30 사용후기(1차)

by 유광재오일 2010. 4. 22.
728x90

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맨 아래의 5가지 만족도를 양식화 했습니다.

기존의 성능과 비교하셔서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매주 월요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단! 베타테스터는 제외고 투맨매장에서 직접 오일을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이 됩니다) 

차명&년식: sm5(임프)& 2009년식

오토/수동: 오토

누적키로수: 26,988

합성유 사용 경험: 유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 커츠 0w30

작업한 오일: 레이놀 llx5w30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연비가 좋은편이며 좀더 타봐야 진가를 느끼겠지만 상당이 좋은편.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가속은 순간 가속 너무 좋으네요.. 이전에는 80올리기가 힘들었는데 ..

                                                                죽죽 나가는 맛이 좋아요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은 가볍게 치고 나가니 증가 했네요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진동도 많이 감소하구,소음도 차이가 나는편..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기존 쿼츠보다는 약간 들 정숙하네요...

 

총평 : 기존 오일은 좀 스타트 할때 묵직하게 출발했는데, 레이놀 오일은 상당이 가볍게 출발이 되네요.

             가속과 순발력도 상당이 좋고, 진동도 별반 차이 없이 좋은편, 근데 엔진 소음은 약간 증가 햇다고나 할까,

              어느정도 감안 해야 하는 건 아닌지, 점도가 변했기 때문에 차이로 보임. 진동도 없는 편이나 미세하게 좀 있구

             연비도 대체적으로 잘나오네요.. 약 600키로 탔는데 13에서 14정도 2키로 정도 증가 하네여.. 좀더 타면 알겠지만

              sm5(임프)엔 무난한 오일이 아닌지 , 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오일회사에서 만든거라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출처 : 투맨 오일&튜닝
글쓴이 : 진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