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모하비-베리티 FS레이싱 사용후기

by 유광재오일 2015. 11. 27.
728x90

기본적인 정보를 적어주시고 아래 5가지 분야의 만족도를 양식화했습니다.

기존 오일성능과 비교하셔서 아주 만족하신다면 별 4개를 그대로 두시면 되고

만족도 여하에 따라 별을 한개씩 지우시고 나서 느낌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즉,최상의 만족도를 느끼신다면 별4개가 되는 것입니다^^

- 후기 작성해주신다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별한 선물을 1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베타테스터&대박이벤트&뿅이벤트&띵동이벤트 오일은 제외이며

정가 1리터 2만원이상의 엔진&미션오일을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여 작업하신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참고로 후기는 유광재오일 블로그와 체인점에 공유가 됩니다 **

== 후기 작성 후 주소,실명,전화번호를 쪽지로 주시기 바랍니다~ ==

차명&년식:모하비

오토/수동: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6000

합성유 사용 경험:계속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국내 미출시 테스트오일

작업한 오일:신상이자 끝판왕급 베리티 FS레이싱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3일째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총평 : 이오일에 대하여는 추후에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인쇄된 점도나 스펙은 모두 무시하시기 바랍니다.

이름만 FS레이싱이란걸 기역하시면 됩니다.

베리티는 라인업 중 각각 목적하는 바가 틀린 오일로

몇달전에 입하되어 판매되는 1리터짜리 원형 깡통은 샵내 입문용 오일이지만

이번 FS레이싱은 베리티 라인업 중 가장 하이엔드급의 오일이자 끝판왕급 오일로

추후 방문하시면 좀 더 자세히 글이나 말로 설명드리지 못하는 부분을 추가로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오일을 입하함에 제가 수입원측에 요구한 사항이 있었고

그에 대응하는 오일을 수배해주기 위해 나름 고생을 하셨습니다.감사드리는 바입니다.

 

오일성능 작성하겠습니다.

짧게 결론만 말씀드리면 이 오일은 현재 판매되는 모든 엔진오일을 통털어

가장 강력한 후반 파워를 선보이게 될 것입니다.

제가 원하던 성능이 나왔습니다ㅎㅎ

아울러 2천cc이하 순정 차량에는 작업해드리지 않습니다.

가솔린,가스는 언감생심이구요

2천cc 디젤 맵핑차량이나 그이상급의 디젤엔진 또는 가솔린&가스 엔진튜닝차량에만 작업해드립니다.

 

그간 신차출고 후 미쳐 후기로 알려드리지 못해서 그렇지

이번 오일이 아마도 6번째인가 7번째인가 그럴 것입니다.

짧게는 4일만에 뺀 오일도 있을 정도로 오일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그 중 반이 아직 국내 미출시&샵내 미판매 제품입니다.

이오일 바로 전에 사용하던 오일들이 가격대와 성향의 차이도 있지만

일단 차이가 나도 많이 나고 있습니다.

3일전 작업 후 퇴근하면서 쭈욱 악셀링을 하는데 기가 막히더군요ㅎㅎ

 

가속력은 별3개.

빠르지 않습니다.허나 굼뜨지도 않습니다.

또한 반응이 늦게 오는것도 아니지만 또 강렬하게 오지도 않습니다.

출력성 별4개++.

바로 여기서 극명한 차이가 납니다.

일단 속도가 올라가고 힘이 붙기 시작하면 정말 강렬하고 환상적으로 밀어줍니다.

딱 개인적으로 원하는 스타일입니다.

변속타이밍도 최대한 토크를 끄집어 내면서 기존의 오일들과 달리 반박자 늦게 변속이 되며

8단 항속중 속도를 줄였다가 재가속시

기존의 오일들은 이정도 악셀감이면 6단까지도 킥다운이 되는데

이건 최대한 같은 도로에서 같은 타이밍으로 악셀링을 해도 결코 6단으로 다운되지 않습니다.

물론 풀악셀하면 6단이 되긴 합니다만

확실히 기존보다는 킥다운 되는 현상이 줄어들었다는 것이며

고단에서도 차량을 눌러주듯이 밀고 올라갑니다.

따라서 지긋이 최고속까지 쭈욱 밀어주는 타입을 원하신다면 기가 막힐 것입니다.

진동성은 뭐 별 차이가 없어 별2개.

또하나 틀린 부분은 바로 정숙성입니다.

가변배기음이 이번 모하비에 사용해본 오일들 중 가장 멋지게 납니다.

그리고 가속할때나 정차시 또는 냉간시 아이들음...등

소리부분은 전체적으로 모두 아주 훌륭한 정숙성을 보여줍니다.

어제 서울을 다녀오면서 내려올때가 밤이라 마은껏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한마디로 압축하면 조용하면서 굉장한 뒷힘을 보여주는 오일이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유광재오일 카페내 직접 작성한 글과 사진은 모두 상표법에 의해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퍼갈때는 반듯이 출처를 밝히시기 바라며 내용 전문을 퍼가시기 바랍니다.

임의대로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여 작성자의 의도를 벗어나게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아래는 태그입니다. 임의대로 지우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무시하시고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태그 : 합성유,합성오일,합성엔진오일,유광재,투맨오일,잔유제거,플러싱,엔진오일,미션오일,합성미션오일,부동액,냉각수,ATF,뉴텍 UW+@,뉴텍 NC-00,커스텀,뉴웨스트 온리원,뉴웨스트 onLY onE,뉴텍 NC+@,,포르텍,fortec,뉴텍,NUTEC,블렌딩,블랜딩,뉴텍 UW,뉴텍 NC-65,뉴텍 NC-70,뉴텍 NC-40,뉴텍 NC-50,뉴텍 NC-51,레드씨드,RED SEED,레드씨드@,사드,SARD,4CR,4CT,ATF-HS,ATF-SS,베놀,셀레니아,뉴웨스트,벤츠7단,SP-4,음성군,w211,w204,7g-tronic,디퍼런셜,320D,하도,XADO,엔진복원제,슈퍼챠저오일,오토미션오일,애쉬 fse,75W85,CVT,NEWEST,덱스론6,너바나,니르바나,데후,액슬,파워스티어링,브레이크,TC,QM5,충북,DCT,현대 8단,루카스,GL4+,MCP,언더코팅,첨가제,케미컬,엔진코팅제,나노코팅,세라믹,매연저감장치,벤츠5단,클린텍,위브에코,타우,v8,kv460,75W80,MB 235.15,벤츠 9단,수분제거제,TUV,zf6단,JWS3309,모하비,베라쿠르즈,윈스톰,쏘렌토R,진천군,C1,C2,자트코,투싼IX,스포티지R,K7,K5,렉스턴,로디우스,액티언,리퀴몰리 스피드텍,카이런,S3,DPF,CPF,CDPF,C3,C4,코란도C,아이신5단,아이신6단,GM6단,윈스톰맥스,토스카,MB5단,체어맨,체어맨H,체어맨W,유로6,레드라인,6HP26,W203,보령6단,점탄성,PAO,파오,유로5,유로4,JWS3317,JWS3314,JWS 3324,토탈플러쉬,NAG1,NAG2,7g-tronic+,MB7단,그랜져HG,YF,아반떼MD,올란도,알페온,올뉴SM7,QM5,EGR,벤츠c200,벤츠c220,E50,AT20,ATF 134,,MB 236,14,디지K,스포츠,컴플렉스에스테르,D22,D12,시스템클리너,체인루브,탑텍,로베 9006,루카스,F2000,레이싱,인피니티,75W90,75W140,하도맥시멈,퓨어폴리 에스테르,ZF6HP,ZF 8HP,ZF 8단,ZF 9HP,모하비,현대 8단,SP-4,말리부,그랜져HG,알페온,L43,무교환,W203,C1000,끝판왕,유로루브,닛산,NS-2,무단변속기,알티마,로그,JATCO,뉴에셈3,NSM3,NSM5 ,N32,레드라인유로,코란도스포츠,ASH,모터렉스,뉴이스트,DSG,로베C4,e350,오메가,KIYO,키요,하도 기어오일,엔진보호제,인피니티,젠2미션,와코스 EPS,수퍼디젤,AT플러스,쿨란트부스터,스피드마스터,스피드마스타,프로스페셜,스페셜테이지,나인써클,멀티파워 가스,오일쿨러,미션쿨러,클럽모하비,크룬오일,KROON,NC-200,스피드마스터 유로,포르텍 쿨란트,MB 236.15,MB 236.16,애쉬 VSE,애쉬 FS,애쉬 FSE,QM3,디젤,게트락,로베 9008 ATF,스피드마스터 파워매직,NS-3,애쉬 VFS,독점,뉴텍 NC-60,베리티,VERITY,레드씨드 GT@,오메가 데모닉,DCTF,파워쉬프트6단,포커스,포드,토러스,멜콘V,하이브리드,올뉴 제네시스,에쿠스 VI,에쿠스 리무진,말리부 디젤,유로6,임필라,젠3 미션,젠2 미션,맥시멈 트윈터보,보레고,순환식,익스플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