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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명&년식: 토스카 아이신5단 2007년식
오토/수동: 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140,000
합성유 사용 경험: 유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 모티스 m302(애쉬 fs도 타 봤음)
작업한 오일: 뉴텍 커스텀 블렌딩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 1000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총평 : 저도 다른분들 사용후기 보고 도움을 받아 미션오일 선택하시는데 참고하시라고이렇게 2차후기를 씁니다.
벚꽃구경하러 경남지방 갔다왔더니 이래저래 오일교환하고 1000키로 정도 운행하였네요.
*연비 : 모르겠음
*가속성 : m302, ash fs 보다 월등합니다. 부드럽고 빠르게 가속되는 맛이란...
*출력성(파워): ash fs 보다는 딸리긴 하지만 그건 fs가 워낙 뛰어나서 그런거고 훌륭한 편입니다. 가속성의 감흥보다는 떨어지기에 별 깍은거지 출력이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부드러움 및 정숙성 : m302, ash fs 보다 좋습니다. 저단에서의 변속층격 거의 없어 졌어요. 미끄러지는 탄력주행 느낌도 더 좋구요.
사장님! nc-65로만 작업한거랑 어떻게 다를까요? 가속성에 목말라있은 저로서는 nc-65로만 작업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궁금함이 있어요. 점점 유광재오일 폐인이 되어 간다는...
오토/수동: 오토
신차출고 후 누적키로수: 140,000
합성유 사용 경험: 유
기존에 사용하던 오일: 모티스 m302(애쉬 fs도 타 봤음)
작업한 오일: 뉴텍 커스텀 블렌딩
오일교환 후 운행키로수: 1000
차량 사진(선택 옵션^^):
● 연비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가속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출력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진동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정숙성변화 만족도(만점 별4개★★★★) : ★★★+
■ 총평 : 저도 다른분들 사용후기 보고 도움을 받아 미션오일 선택하시는데 참고하시라고이렇게 2차후기를 씁니다.
벚꽃구경하러 경남지방 갔다왔더니 이래저래 오일교환하고 1000키로 정도 운행하였네요.
*연비 : 모르겠음
*가속성 : m302, ash fs 보다 월등합니다. 부드럽고 빠르게 가속되는 맛이란...
*출력성(파워): ash fs 보다는 딸리긴 하지만 그건 fs가 워낙 뛰어나서 그런거고 훌륭한 편입니다. 가속성의 감흥보다는 떨어지기에 별 깍은거지 출력이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부드러움 및 정숙성 : m302, ash fs 보다 좋습니다. 저단에서의 변속층격 거의 없어 졌어요. 미끄러지는 탄력주행 느낌도 더 좋구요.
사장님! nc-65로만 작업한거랑 어떻게 다를까요? 가속성에 목말라있은 저로서는 nc-65로만 작업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궁금함이 있어요. 점점 유광재오일 폐인이 되어 간다는...
출처 : 유광재 오일
글쓴이 : 나배고파 원글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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