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스크랩] 셀레니아 5w40 ^ ^

by 유광재오일 2010. 6. 4.
728x90

바로 옆동네에 있었는데 이제야 처음 방문해봤네요 ^ ^

지나가다 몇번 봐서

처음으로 방문해서 엔진오일을 갈았는데 ㅋ

정말 꼼꼼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여 ㅋㅋ

저는 그렇게 고인 오일이 많은줄 상상도 못했는데 ㅋㅋ

그걸 다 몽땅 빼주시고 또 빼시고 또 빼시구 ㅋㅋ

참으로 이렇게 오일을 갈아주시는 분은 난생 처음이여서 ㅋ

얼떨결 했지만 ㅋㅋ참으로 고인 오일을 모두 빼주시니깐

제속까지 편해지더라구여 ^ ^

아무튼 아직 밟아보진 않았지만 ㅋㅋ

지금 상당히 맘에 들고요 ^ ^

정말 감사했습니다 ㅋㅋ

미션오일이랑 데우 오일 갈러 또 찾아 뵐께요 ㅋ

종종 지나가다가 커피 한잔 하러 갈게요

감사합니다 ^ ^

출처 : 투맨 오일&튜닝
글쓴이 : 달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