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품사용&샵방문 후기

[스크랩]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방문....

by 유광재오일 2010. 4. 4.
728x90

 

첫 오일 교환은 사업소에서 순정 광유가 공짜라 토요일 방문했으나.......

"고객님 오일교환하실려면 3~4시나 되어야 하네요." 제가 간 시간이 10시입니다.

오일하나 교환하는네 5시간을 기다리라니.....

 

귀차니즘으로 인해 이것저것 검색신공을 발휘하지 못하고 무작정 투맨으로 향했습니다.

 

가면 사장님이 추천해 줄꺼야......

가면 사장님이 추천해 줄꺼야......

가면 사장님이 추천해 줄꺼야......

 

이런 생각으로 인해 뭐 고민도 안하고 무작정 방문한거죠....

 

역시나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몇 종류를 추천해 주셨고, 그중 뉴임프 차종에 가장 적합하다는

펜토신 0W-30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다음에는 Q8로 한번 해볼렵니다~~)

 

오일 교환 후,

음성에서 출발하여 집까지 약 20~30km 오면서 아직은 그 느낌을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소음은 확실히 줄어들었네요. 0W 쓰면 소음 많이 난다고 생각하시거나, 말씀하시는 분들~~

사장님 말씀대로 "넣어보고나 말해"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네요....^^

 

친절하시고 항상 오일에 대한 공부를 하시는 사장님이 계실때까지 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투맨으로 갈렵니다.

 

사장님 !!!

저같은 직장인들은 일요일에도 영업하시는 사장님께 참 고마움을 느낍니다~~~감사합니다~

출처 : 투맨 오일&튜닝
글쓴이 : 가토히데요시 원글보기
메모 :